‘스트릿 걸스 파이터’ 최고 여고생 크루를 찾아라
‘스트릿 걸스 파이터’ 최고 여고생 크루를 찾아라
  • 뉴시스 기자
  • 승인 2021.10.14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넷 스핀오프 콘텐츠 … 24일까지 참가자 모집
아이키·허니제이·가비·노제 등 심사 참여 멘토링
첨부용./사진=뉴시스
첨부용./사진=뉴시스

 

`스트릿 걸스 파이터'가 14일부터 본격적인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엠넷 `스트릿 걸스 파이터'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고생 크루를 선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신드롬급 인기로 화제의 중심에 선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스핀오프 콘텐츠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여덟 크루의 리더들 리정(YGX), 가비(라치카), 효진초이(원트), 노제(웨이비), 리헤이(코카N버터), 모니카(프라우드먼), 허니제이(홀리뱅), 아이키(훅)와 크루원들이 함께 `스트릿 걸스 파이터'의 마스터로, 심사뿐만 아니라 멘토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출중한 실력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으며 K-댄서 팬덤 열풍을 이끌어 가고 있는 이들이 최고의 여고생 크루를 직접 발굴할 예정이다. 넘치는 끼와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대한민국 대표 여고생 댄서들의 탄생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여덟 크루 리더들이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여 반가움을 더했다. `헤이마마' 댄스 열풍을 몰고 온 장본인들의 유쾌한 토크가 이어지던 중 의문의 스피커에서 흘러나온 `스트릿 걸스 파이터' 참여 소식에 리더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 상황이다.

`스트릿 걸스 파이터' 지원자 모집은 오는 24일 오후 11시59분까지 진행된다. 춤을 좋아하는 여고생 크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모집 요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