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매일 선물이 쏟아지는 ‘한국타이어 슈퍼위크’
한국타이어, 매일 선물이 쏟아지는 ‘한국타이어 슈퍼위크’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1.10.1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7일까지 27일 동안 타이어 할인 쿠폰 지급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11월 7일까지 타이어 할인 쿠폰 발급과 설문조사 및 후기 이벤트 등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퍼위크 쿠폰팩’ 발급 이벤트가 온·오프라인 연계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tstation.com)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벤투스·키너지·다이나프로 상품 중 18인치 이상 타이어를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한 2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진행하는 슈퍼위크 타임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도 ‘슈퍼위크 쿠폰팩’ 을 통해 제공한다.
타임딜은 윌~금요일까지 매일 9시, 11시, 13시, 15시에 선착순으로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며, 타이어 50%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타임딜 이벤트는 타이어 할인 쿠폰 외에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 에어팟 프로 등 준비된 경품도 다양하다.
슈퍼위크 기간 동안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브랜드 ‘벤투스’ 를 쿠폰을 사용해 구매하면서 제휴된 KB국민카드와 비씨카드를 이용할 경우 4만원 주유권도 얻을 수 있다.
설문조사 및 타이어 사용 후기 이벤트도 준비된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개인 SNS에 후기를 올릴 경우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1등)와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경품으로 준다.

/대전 한권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