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뷰티 경품 팡팡 쏟아진다
다양한 뷰티 경품 팡팡 쏟아진다
  • 석재동 기자
  • 승인 2021.09.28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달 19일부터 5일간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개최
`2021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풍성한 이벤트로 채워진다. 충북도는 다음달 19일부터 23일까지 엑스포 공식홈페이지(www.osongbeautyexpo.kr)와 오송역 엑스포 현장에서 2021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를 온·오프라인으로 병행해 개최한다.

올해 행사는 관람객들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 행사와 체험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먼저 온라인 이벤트로는 △홈페이지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 △온라인 기업관을 방문하고 스탬프 21개 이상을 모으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뷰티스탬프 랠리 △뷰티관련 OX 퀴즈 3문제 풀고 경품에 응모하는 뷰티 OX퀴즈 △라이브 커머스 방송 중 구매인증 및 베스트 댓글을 선정하는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온라인 체험프로그램은 천연화장품을 소비자가 원하는 물건을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한 DIY(do it yourself)키트 체험과 화장품 슬라임 만들기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신청자에 한해 체험키트를 배송하고 홈페이지에 참여방법 영상을 송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마켓관에서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입한 방문객이 뷰티인형뽑기 또는 뷰티룰렛 돌리기에 참여하는 오송뷰티 플러스행운 이벤트와 홈페이지 사전방문 등록을 신청하고 방문하는 경우 경품을 제공하는 방문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송역 현장방문 사진을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는 오송뷰티 인증샷 이벤트도 있다.

오송역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천연 아이화장품 만들기 △천연미용 비누 만들기 △뿌리는 보톡스 만들기 △남성 헤어 및 눈썹관리 체험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현장체험은 코로나19로 인해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오송역 내 행사장 구석구석에는 다양한 포토존도 설치한다.

충북도 관계자는 “각종 이벤트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20 21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석재동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