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서산시복지재단,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서산지역과 업무협약 체결
(재)서산시복지재단,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서산지역과 업무협약 체결
  • 김영택 기자
  • 승인 2021.09.22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서산시복지재단(이사장 임태성)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17일 서산시복지재단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서산지역(지역위원장 윤만형)과 함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서산시복지재단 임태성 이사장,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서산지역(10개 클럽) 윤만형 위원장이 참석하여 협약서에 서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업무협약으로는 △국제라이온스협회 회원들의 나눔 문화에 자발적 동참 △복지시설 및 단체와 연계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 △상호 발전 및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협조 하는 등 상호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임태성 이사장과 윤만형 서산지역 위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민간자원 발굴에 노력을 기울이면서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복지재단은 2011년에 설립되어 8개 수탁시설(서산문화복지센터,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을 위·수탁 관리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 서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위탁 운영체 공모에 참여하여 사업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서산 김영택기자
kyt3769@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