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길형 충주시장 공약이행 `순조'
조길형 충주시장 공약이행 `순조'
  • 이선규 기자
  • 승인 2021.07.19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4개 사업 중 27건 완료·8건 우수 추진 등 … 미흡 `0'

 

조길형 충주시장(사진)의 민선 7기 74건의 공약사업이 순조롭게 이행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됐다.

공약평가위원회(위원장 안형기)는 지난 7일 열린 공약평가위원회 분과회의와 지난 16일 전체회의를 통해 2021년 상반기 민선 7기 충주시장의 공약사업 이행실적을 평가·확정했다.

위원회는 분과위별 평가결과를 보고하고 전체 위원들의 의견수렴을 거쳐 최종의결 순으로 진행됐다.

위원회 평가 결과 충주시장 민선 7기의 총 74개 공약사업 중 완료 27건, 이행 후 계속 추진 13건, 우수 추진 8건, 정상 추진 26건으로 미흡한 사업없이 순조롭게 추진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평가위원들은 특히 △경관이 아름다운 충주 만들기 △북부생활체육공원 조성 △수안보 다목적 실내체육관 건립 등에 대해 시민 삶의 질 향상과 품격있는 도시 조성 관련 사업들이 착실하게 진행되고 있다며 우수추진으로 평가했다.

조길형 시장은 “계속되는 코로나19 및 수해 피해 등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시정에 힘을 모아주시는 시민 여러분 덕분에 민선 7기 3년 동안 공약사업들을 순조롭게 추진하며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남은 임기 동안에도 `더 가까이 충주'의 미래비전 초석을 다진다는 마음으로 모든 공약사업이 차질없이 이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주 이선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