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입지' 품은 명품 임대아파트 주목
`황금입지' 품은 명품 임대아파트 주목
  • 오영근 기자
  • 승인 2021.06.16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송2차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 내일 전시관 오픈
전세대 전용면적 84㎡ 1615세대·상가 동시 분양
오송역 인접 서울까지 30분 대 … BRT·복선전철도
오송컨펙스 등 다양한 개발 호재 예정 … 미래 가치 ↑
[광고]
[광고]

 

㈜대광건영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봉산리 1531(오송바이오폴리스지구 B08BL) 일원에 `오송2차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 아파트 및 단지 내 상가를 18일 선보일 예정이다.

명품 임대아파트로 주목받는 `오송2차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은 지하 2층, 지상 20층~25층 17개동 총 1615세대의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세대 84㎡ 중형, 4Bay 혁신설계로 공급한다. 역대급 스케일로 총 3131세대(1차, 2차) 브랜드타운이 형성돼 프리미엄 가치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지는 KTX, SRT 오송역에서 도보 10분 내외의 거리에 위치해 있는 초역세권으로 서울까지 30분 대에 도달할 수 있다. 게다가 세종시와 연결된 간선급행버스(BRT), 서울~세종 고속도로(24년 예정), 천안~청주공항 복선전철(예정)까지 들어서면 완벽한 광역 교통망을 형성하게 된다.

오송컨펙스(예정), 제2생명과학단지, 제3생명과학단지(예타통과), 오송바이오폴리스지구 개발과 차세대 다목적 방사광가속기의 구축까지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의 미래 가치도 더욱 기대된다. 이는 6조7000억원의 규모에 약 13만7000명의 고용 창출 효과가 있어 직주근접의 라이프 실현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비롯하여 다목적 체육관도 들어설 예정이다. 이 밖에 어린이공원, 오송호수공원, 연제저수지 등도 인접해 있어 편리하고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다.

아파트와 동시 분양 예정인 단지 내 상가는 외부 도로와 인접한 도보형 스트리트형 상가로 전용률이 높으며 단지 내 고정수요 및 유동인구까지 1만여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오송2차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 관계자는 “직접 살아보고 분양을 받는 임대아파트로 양도세, 취득세, 재산세 부담도 없으며,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해 오픈 전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또한 단지 내 상가의 경우 도보 이용이 가능한 1만여 수요를 흡수하고 있는 만큼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어 지속적인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송2차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 아파트 및 단지 내 상가 주택전시관은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297-2번지에 18일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방문 예약제와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동시 운영한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