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교육지원청 로고라이트 점등식
단양교육지원청 로고라이트 점등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6.08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계전 `빛 나눔 캠페인 사업' 선정 … 3대 설치
단양교육지원청은 (주) 대한계전 '빛 나눔 캠페인 사업' 일환으로 로고 라이트를 설치하고 점등식을 가졌다. /단양 교육지원청 제공
단양교육지원청은 (주) 대한계전 '빛 나눔 캠페인 사업' 일환으로 로고 라이트를 설치하고 점등식을 가졌다. /단양 교육지원청 제공

 

단양교육지원청(교육장 서주선)은 교육비전, 청렴실천 등의 홍보 강화를 위해 본관 및 후관 입구 3개소에 로고 라이트를 설치하고 점등식을 개최했다.

이번 로고 라이트 설치 사업은 단양교육청 총무팀이 지난 4월 ㈜대한계전에서 실시한 `빛 나눔 캠페인 사업'에 공모 선정되면서 추진됐다.

`빛 나눔 캠페인'은 공공의 목적을 가지는 개인, 기관 등에 의미 있는 로고라이트를 설치해 따뜻한 메시지의 힘을 전달하고 사회의 변화를 불러일으키고자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빛 나눔 행사로 3대의 로고라이트 장비와 12개의 이미지글래스 등 총 705만원 상당의 기부가 교육지원청에 전달됐다.

교육지원청은 △주요 교육비전 △학교폭력 예방 △교육시설 공사관리 청렴실천 △마을학교 △적극행정 실천 등을 알려 교육공동체의 관심과 신뢰를 높이고 지원청은 책임감 있는 교육서비스 제공을 강화할 계획이다.

서주선 교육장은 “빛을 기부해 행복과 나눔을 실천해 주신 대한계전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신뢰받는 교육으로 아이들이 우리 사회의 빛과 같은 존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단양 이준희기자
virus0328@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