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 제1기 SNS서포터즈단 모집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 제1기 SNS서포터즈단 모집
  • 오종진 기자
  • 승인 2021.05.1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근한 온라인 콘텐츠로 소통·공감대 확산 역할 담당…30명 내외 선발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회(사무총장 문경주)가 공감대를 확산하고 소통하는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직위는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 22일간 ‘제1기 보령해양머드박람회 SNS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심사를 통해 내국인, 국내 거주 외국인 총 30명 내외를 선발할 계획이다.
보령해양머드박람회 SNS서포터즈단은 보령시에 관심이 많으며 충남지역 취재 활동이 가능한 자로 현재 활발한 SNS 활동 및 블로그 계정을 소지하고 사진과 영상 촬영 및 편집에 능숙한 사람이면 지원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6월 15일부터 내년 8월 26일까지다.
SNS서포터즈단은 박람회 관련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고 자신의 SNS계정에 박람회 글을 월 1~2건 게시해 박람회를 홍보하게 된다. 또 박람회 관련 행사에 참석 후 온라인 홍보 글을 공유해야 된다.
SNS서포터즈단은 보령시 각종 행사·축제에 참여할 수 있고 선택된 콘텐츠에 대해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게 된다.
지원자는 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온라인 구글폼(http://bit.ly/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SNS서포터즈신청서)에서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공식 SNS채널 (인스타그램 @br_seamud, 페이스북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참고하면 된다.
조직위 관계자는 “SNS의 이용 및 영향력이 커지면서 이를 활용한 보령해양머드박람회의 관심을 확대하고 시민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됐다”면서 “30명의 서포터즈와 함께 보령해양머드박람회의 매력과 가치를 국내외에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해양머드의 신산업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고 관련산업을 전시해서 머드의 가치를 재평가하기 위해 마련한 서해안권 최초 해양관련 국제박람회이다. ‘해양의 재발견, 머드의 미래가치’란 주제로 내년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31일 동안 열린다.
 
/보령 오종진기자
oiisb@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