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민축구단 `3연승' 신바람
충주시민축구단 `3연승' 신바람
  • 이선규 기자
  • 승인 2021.05.06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박 플레이로 강원FC (B팀) 3대 2로 제압… 선두권 진입
충주시민축구단이 K4리그 강원FC B팀과의 경기에서 승리한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주시민축구단이 K4리그 강원FC B팀과의 경기에서 승리한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주시민축구단이 공격축구를 선보이며 3연승으로 신바람 축구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일 어린이날 대한축구협회에서 주관하는 K4리그 8라운드 경기가 강원도 철원에서 충주시민축구단(이하 충주)과 강원FC B팀(이하 강원)의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경기에서 충주는 최강 강원을 맞아 당초 예상을 깨고 최전방 공격수부터 적극적인 전방 압박 플레이로 공격적인 축구를 선보이며 3대2로 제압하고 선두권으로 진입했다.

그동안 경기를 압도하면서도 부족한 득점력으로 승리를 가져오지 못했던 충주는 확고한 축구 철학을 가진 여명구 단장의 저돌적인 운영을 중심으로 김종필 감독(67), 문홍 코치(31)의 신·구조합이 맞아가면서 선수들의 조직력과 팀워크로 연달아 강호 팀들을 제압하며 3연승으로 질주하고 있다.

지난 2월 선수 구성을 마친 충주는 서울 노원유나이트와의 개막전에서 패하면서 불안하게 출발했으나 경기를 진행할수록 공격적인 축구가 살아나면서 팀이 조직력을 바탕으로 더 단단해지고 있다.

충주는 현재 5승 3패로 홈에서 4승을 거둬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충주시민축구단은 오는 8일 어버이날 오후 3시 현재 1위로 달리고 있는 당진시민축구단과 충주종합운동장에서 선두권 다툼을 벌인다.

/충주 이선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