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의 이번 공모는 수입개방 확대, 소비자 욕구변화, 산지 유통업체간 판매 경쟁심화 등 유통여건이 급변함에 따라 브랜드 마케팅이 쌀 유통의 핵심영역으로 대두되어 브랜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쌀 대표브랜드 개발과 함께 고품질 쌀 명품화로 널리 홍보하기 위해 실시한다.
이번에 공모하는 공모 브랜드는 삽교평야 황금들 예산의 의미를 함축하고, 웰빙문화 및 자연친화적인 의미를 포함하며, 세계화 흐름에 따른 영문표기가 가능한 것은 물론, 소비자가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친근하고 현대적 감각이 가미된 브랜드 명칭이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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