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돕기·인재육성 성금 `열풍'
이웃돕기·인재육성 성금 `열풍'
  • 김중식 기자
  • 승인 2021.03.0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금산군에 1억2천만원 쾌척


전몰군경유족회 - 진형욱·지자람 변호사 부부 장학금
금산군 관내 각 기업 및 사회단체 등에서 이웃 돕기 성금과 장학후원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5일 한국타이어 금산공장과 금산군 전몰군경유족회 및 진형욱·지자람 변호사 부부 등 기탁자들은 금산군청을 찾아 성금을 전달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금산공장은 이날 문정우 금산군수를 비롯해 황성학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금산공장장, 정회영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1억20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금산군 전몰군경유족회(회장 김홍식)는 어려운 보훈가족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원 상당의 금산사랑상품권을 기탁했다.

이어 진형욱·지자람 변호사 부부도 지역 후배를 위해 써달라며 금산교육사랑장학재단에 장학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진형욱 변호사는 금산 중앙초등학교(84회), 금산 중·고등학교(49회)를 졸업하고 2020년 변호사 시험에 합격해 현재 법률사무소 계림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지역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문정우 군수는 “금산을 위해 도움을 주신 한국타이어 황성학 금산공장장, 금산군 전몰군경유족회 김홍식 회장, 진형욱·지자람 변호사 부부께 감사하다”며 “기탁해주신 뜻대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성금과 장학후원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금산교육사랑장학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금산군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등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금산 김중식기자

ccm-kjs@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