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학교가 대학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캐릭터 ‘건새’ 를 개발했다.
건새는 ‘사이버’ 와 ‘새’ 를 결합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유일한 캐릭터로, 건양사이버대의 브랜드 캐릭터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누구나 부르기 쉽도록 ‘건새’ 라는 이름으로 지어졌다.
대학은 최근 유튜브 채널 ‘인턴 건새’ 를 통해 건양사이버대 인턴으로 취업한 건새를 소개하는 바이럴 영상도 공개했다.
향후 예비 신·편입생과 재학생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자 제작된 브랜드 캐릭터를 오프라인 행사 및 대학 공식 SNS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재영 입학홍보처장은 “대학을 대표하는 브랜드 캐릭터 ‘건새’ 의 많은 활약이 기대된다” 며 “향후 브랜드 캐릭터를 이용해 많은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만들어 예비 신·편입생 및 재학생에게 친근한 대학이 되겠다” 고 말했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