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의원 5명 지방의정봉사상
청주시의원 5명 지방의정봉사상
  • 하성진 기자
  • 승인 2021.01.26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영순·이우균·임은성·전규식·남일현 의원 `영예'
청주시의회 양영순·임은성·전규식·남일현 의원이 충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받았다. /청주시의회 제공
청주시의회 양영순·임은성·전규식·남일현 의원이 충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받았다. /청주시의회 제공

 

청주시의회 양영순·이우균·임은성·전규식·남일현 의원이 충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받았다.

이 상은 남다른 열정과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 봉사한 지방의원에 수여한다.

양영순 의원은 행정문화위원회에서 활동하며 여성 및 청소년 권리신장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각종 수해·폭설 등 기후재난 시 시민안전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공을 인정받았다.

이우균 의원은 지역경제활성화 및 농촌진흥을 위해 애썼으며, 구제역 거점 소독소, 유기농마케팅센터 등을 현장방문, 시민의 건강증진과 농축산농가 보호에 앞장섰다.

임은성 의원은 주민복지 증진에 노력하며 김장김치 담그기, 동네 환경정화 운동 등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민생을 돌보고 있다.

전규식 의원은 청주시의회 자율방역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시민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청주시 농업발전을 위해 각종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돕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남일현 의원은 지난해 수해 시 옥산면 등 수해농가 복구지원 등에 참여하며 시민안전을 위해 힘썼다.

/하성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