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21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 진행
한국타이어, ‘2021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 진행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1.01.1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어 4개를 제휴카드로 결제 시 모바일 주유권 증정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티스테이션(T’Station)이 새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2021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국 티스테이션 오프라인 매장과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tstation.com)에서 진행된다.
한국타이어의 벤투스(Ventus)를 비롯해 키너지(Kinergy), 다이나프로(Dynapro)까지 10종의 행사 상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4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 대상 타이어 4개 이상 구매 시 모바일 주유권 4만원권이 제공된다.
또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타이어 교체가 가능한 비대면 교체 서비스 스마트픽업서비스와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픽업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장소로 전문 드라이버가 방문해 직접 차를 수령하고 타이어 교체 작업 후 되돌려주는 티스테이션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스마트픽업서비스 신청 페이지(tire-pickup.com)를 통해 가까운 매장을 검색 후, 구매상담 예약 서비스를 신청하면 해피콜을 통해 구매 상품 결정, 결제 방식, 픽업&딜리버리 예약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스마트안심서비스는 고객이 티스테이션에서 타이어를 구매·장착 후 1년 또는 1만6000㎞ 이내에 주행 중 파손된 타이어를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차량 1대당 1회에 한해 타이어 1개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고객 과실로 인해 파손된 타이어도 보상 대상에 포함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022-827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