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음성군 3년 연속 최우수기관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음성군 3년 연속 최우수기관
  • 박명식 기자
  • 승인 2021.01.13 17:1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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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군이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으면서 3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중앙부처, 전국 지자체, 교육청 등 304개 기관(중앙 44, 교육청 17, 광역지자체 17, 기초지자체 226)을 대상으로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에 대한 서면평가와 현장실사로 실시됐다.

음성군은 △외국인 통역 콜 서비스 운영 △도움벨 방 운영 △외국인 민원서식 해석본 및 생활안내 해석본 비치 △노약자 배려석 △임산부 의자 △장애인 배려 서식대 비치 △유아놀이방 운영 △복합민원 무료 상담서비스 △민원처리 기간 단축 등 다양한 민원편의 서비스를 제공한 점에서 높을 평가를 받았다.

/음성 박명식기자

newsvic@cctime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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