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최고의 철도 서비스는 ‘코로나19대비 안심서비스’
지난해 최고의 철도 서비스는 ‘코로나19대비 안심서비스’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1.01.13 16:3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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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철도, 서비스 개선 실적 설문조사

 

2020년 최고의 철도서비스로 ‘코로나19 대응’ 이 선정됐다.
한국철도(코레일)가 2020 최고의 서비스 설문조사 결과 의료봉사자 무임수송 및 해외입국자 KTX 전용칸 운영 등 ‘코로나19 대비 안심서비스 지원’ 이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설문에는 1080명의 철도이용객이 참여했다.
최고의 서비스로 꼽힌 코로나 방역에 이어 열차 내부 편의시설 개선, 명절승차권 100% 온라인 예매 전환 등이 뒤를 이었다.
한국철도는 투표 참가자 중 23명을 추첨해 7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철도 관계자는 “2021년에도 철도 이용객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개선을 추진하겠다” 며 “특히 역과 열차를 철저하게 방역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 극복에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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