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쉼표 단양' TV 단골손님 등극
`녹색쉼표 단양' TV 단골손님 등극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10.2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양강 잔도·이끼터널·만천하스카이워크 등 잇단 방영CJB 화첩기행서도 옥순봉·구담봉 등 주요 관광지 소개
녹색쉼표 단양군을 대표하는 관광명소와 먹거리가 TV 속 단골손님으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군에 따르면 단양팔경, 소백산 등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단양은 최근 언택트 관광지로 소문 나며 단양강 잔도, 이끼터널, 만천하스카이워크, 단양구경시장 등이 카메라 속 힐링 여행과 먹방 명소로 앞다퉈 방영되고 있다.

지난 23일 방영된 에서는 배우 최주봉과 함께하는 건강한 여행지로 한국관광공사 주관 `야간관광 100선'에 선정된 단양강 잔도를 비롯해 단양수변 야경과 감성사진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끼터널 등이 소개됐다.

28일 CJB 화첩기행 `단양호 가을날다'편에서는 옥순봉, 구담봉, 두향묘와 함께 만천하스카이워크, 단양강 잔도, 상진리 코스모스꽃밭 등 문화와 역사가 묻어 있는 주요관광지가 전파를 탔다.

지난달 방영된 `KBS 영상앨범 산'에서는 내로라하는 명봉들 못지않게 수려한 산세를 지닌 제비봉과 도락산의 풍경이 한 폭의 동양화를 연상케 하며 빼어난 영상미가 압권을 보여 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특히 지난 24일 주말 대표 예능프로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코미디언 이영자와 일일매니저가 된 전참시 멤버들이 단양에서 겪는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큰 화제를 낳았다.

지난 16일과 23일 방영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충북 단양편에서는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지역주민이 직접 요리한 현지밥상 삼시세끼 먹방이 펼쳐졌다.

/단양 이준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