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층 따뜻한 겨울나기 온정
소외층 따뜻한 겨울나기 온정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10.22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2021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충청타임즈·㈔징검다리·CJB청주방송 공동 주최
제천서 순회모금행사 … 모금액 난방비로 지원
사랑의 연탄나눔 순회모금행사가 22일 제천시민회관 앞 광장에서 열린 가운데 이상천 시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랑의 연탄나눔 순회모금행사가 22일 제천시민회관 앞 광장에서 열린 가운데 이상천 시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타임즈와 사단법인 징검다리, CJB청주방송이 공동 주최하는 2020~2021 사랑의 연탄나눔 순회모금행사가 22일 제천시민회관 앞 광장에서 열렸다.

`사랑의 연탄나눔'은 난방비를 마련하지 못하는 도내 저소득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도록 모금을 통해 성금을 마련하고 해당 지역의 소외 이웃들에게 전액 지원하는 행사다.

이날 11시 30분부터 열린 모금행사에는 이상천 제천시장과 배동만 제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 기관단체, 지역 주민들이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참석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식전행사는 열리지 않았으며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한 상태에서 진행됐다.

이상천 시장은 “코로나19와 수해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듯한 정을 전해주는 사랑의 연탄 나눔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기부금을 전달했다.

모금된 성금은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등 관내 소외된 계층을 대상으로 겨울철 난방에 필요한 연탄, 난방유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제천 이준희기자
virus0328@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