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라이프솔루션센터 탑 리더스 교양강좌
충북대 라이프솔루션센터 탑 리더스 교양강좌
  • 김금란 기자
  • 승인 2020.10.15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대학교 생활과학대학(학장 유현정)은 15일부터 오는 11월 12일까지 매주 목요일(오후 4시) ‘포스트코로나 시대 지역사회의 Well-life 와 여성’을 주제로 탑 리더스 교양강좌를 진행한다.
이번 교양강좌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건강하고 합리적인 시민으로 웰 라이프를 살아가고자 희망하는 지역 인사들을 대상으로 5회로 나눠 진행된다.
첫 날인 15일에는 김영희 충북대 아동복지학과 교수가  ‘인간관계와 의사소통’을 주제로 강의를 했다.
유현정 생활과학대학장은 “이번 특별강연은 충북대 생활과학대학의 각 전공영역 별 중요한 주제나 최근의 이슈를 중심으로 수업을 진행한다”며 “코로나 시기를 극복하고 아이디어의 공유와 토론으로 웰 라이프를 준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북대 생활과학대학은 지역 네트워크 라이프 솔루션 센터(Life Solution Center) 사업의 일환으로 충북여성재단, 충북대학교 링크플러스사업단과 공동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교양강좌는 생활과학대학 국립대학 육성사업 홈페이지(www.lifesolution.cbnu.ac.kr)에서 실시간으로 강의를 청취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충북대 생활과학대학 국립대학 육성사업단(043-249-1321)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금란기자
silk8015@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