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구경시장 매출 UP 프로젝트 `눈길'
단양구경시장 매출 UP 프로젝트 `눈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10.0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명절전 유튜브 채널 개설 … 온라인 공연 등 `큰 인기'


9·10일 트로트가수 진달래 등 초대 보이는 라디오 진행
단양구경시장 상인회(회장 안명환)가 오는 9일과 10일 단양구경시장 상인회 사무실 가설 스튜디오에서 유튜브 생방송 `단양구경시장 보이는 라디오'를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과 소상공인을 위로하고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비대면 행사로 추진된다.

9일은 오후 5시부터 10일은 오후 1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감미로운 음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어쿠스틱밴드 `윈틀러'의 보컬 백인혁과 KBS1 TV `아침마당' 5승에 빛나는 트로트가수 진달래를 포함해 다수의 공연팀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추석 명절을 앞둔 지난달 25일과 26일 처음 개통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단양구경시장 보이는 라디오'는 가수 박서진과 BJ김쌤 등이 출연해 단양구경시장 대표 먹거리인 마늘 치킨, 마늘 순대 등을 시식하고 온라인 공연을 선보여 많은 조회 수를 올리며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단양구경시장 상인회는 오는 16, 17일과 다음달 6, 7일에도 새로운 출연진이 참여해 외부 고객들과 소통에 나서며 시장 소개와 함께 단양 홍보도 진행할 계획이다.

안명환 상인회장은 “코로나19로 방문객 감소와 매출 하락으로 어려움을 호소하는 상인들에게 이번 유튜브 라디오 방송이 시장 내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단양 이준희기자

virus0328@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