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콜라겐 `충북도 우수바이오' 품질인증
㈜뷰티콜라겐 `충북도 우수바이오' 품질인증
  • 엄경철 기자
  • 승인 2020.09.14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정광천수 함유 화장품 `로아 초정탄산수 88 수분젤' 등 2종

 

화장품 전문 제조기업 ㈜뷰티콜라겐(이경숙 대표)의 세계 3대 광천수인 초정광천수 함유 화장품 `로아 초정탄산수 88 수분젤'과 `로아 리페어 비타민 토너'가 충북도 우수바이오 품질인증마크를 인증받았다.

우수 바이오제품 품질인증제는 도지사가 정한 품질 및 안전기준을 충족한 바이오 제품에 대해 심사를 거쳐 우수바이오 제품으로 선정하고 3년간 도지사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뷰티콜라겐이 사용한 초정광천수는 청주시 초정리 일대에서 생산되는 천연광천수로 미식품의약관리국(FDA)으로부터 인정받은 세계적인 미네랄워터다. 특히 온천 및 수치료에 필요한 게르마늄 성분과 모공 속 노폐물 및 과잉 피지를 제거하는 데 좋은 규소가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 미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로아 초정탄산수88 수분젤'은 초정탄산수 88%가 함유된 제품으로 천연보습막으로 피부 속 세포까지 수분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탄산 마사지에 의한 피부순환 촉진을 통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며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젤로 미국 아마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로아 리페어 비타민 토너'는 미네랄 밸런스가 뛰어난 초정광천수 50%가 함유돼 수분공급 및 유수분 밸런스 균형을 잡아준다. 특히 산자나무열매·하수오뿌리 추출물이 더해져 피부톤을 밝게 해줄 뿐 아니라 탄력을 유지시켜 준다. 이 제품은 유럽과 중국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뷰티콜라겐은 국내 최초 `초순도 발효콜라겐'제조기술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 기술은 콜라겐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수압을 이용 초고압(100MPa) 압력을 가해 액화 처리함으로써 기존 열처리로 인한 성분 파괴를 최소화했다. 무엇보다 일반 콜라겐보다 수분지수가 두 배 정도 높아 빠른 시간 안에 피부 개선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엄경철 선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