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 국방경찰행정학부 어려움 겪는 경찰관 가정 방문해 위문금 전달
건양대 국방경찰행정학부 어려움 겪는 경찰관 가정 방문해 위문금 전달
  • 김중식 기자
  • 승인 2020.09.1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공공인재가치홍보단 채혜숙 씨, 이세영 군사학과 교수, A군, 유수민 학생, A군 어머니
왼쪽부터 공공인재가치홍보단 채혜숙 씨, 이세영 군사학과 교수, A군, 유수민 학생, A군 어머니

 

건양대학교 국방경찰행정학부 공공인재가치홍보기자단은 지난 12일 갑작스런 질병으로 시력이 악화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3 학생을 방문해 위로하고 위문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학생은 현재 논산경찰서에 재직 중인 한 경찰관의 자녀로 이번 위로방문은 6.25 전쟁 발발 70주년을 맞아 이 나라를 지켜온 6.25전쟁 참전용사와 치안 질서 유지에 노력하고 있는 경찰관을 찾아 감사함을 전하는 뜻에서 이루어졌다.
이날 방문은 군사학과 이세영 교수와 국방경찰행정학부 재학생 유수민씨(20학번),군사학 박사과정에 재학 중인 채혜숙씨가 함께했으며 시력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A군과 A군의 어머니가 동석했다.
A군은“고등학교 2학년 때 학생회장 활동을 하며 미래의 꿈을 향해 활발하게 학교생활을 하던 중 갑자기 시력이 악화되기 시작해 너무도 암담하고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었지만 부모님과 선생님 그리고 이름도 모르는 많은 분들의 따듯한 관심과 위로 덕분에 이제는 새로운 용기를 얻어 생활하고 있다”며“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드리며 어렵지만 당당한 모습으로 대학에도 진학해 사회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되어 은혜를 갚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위로방문한 건양대 국방경찰행정학부 유수민씨는“시력이 거의 보이지 않는 데도 꿋꿋하게 노력하고 있는 A군을 보고 많은 것을 느꼈다”며“앞으로 더욱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해 사회가 요구하는 경찰관이 되어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논산 김중식기자
ccm-kjs@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