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쓰리 ‘놀면뭐하니’ 토요 예능 싹쓸이
싹쓰리 ‘놀면뭐하니’ 토요 예능 싹쓸이
  • 뉴시스 기자
  • 승인 2020.08.02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방송 2관왕·멤버 솔로곡 음원차트 1~6위 석권

음악방송 2관왕에 이어 음원 차트도 싹쓸이한 MBC TV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그룹 `싹쓰리'(SSAK3)가 토요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도 장악했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된 `놀면 뭐하니?' 53회는 전국 시청률 10.1%를 기록했다. 이는 7월25일 방송된 52회 시청률 8.4%에서 1.7%포인트 오른 수치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시청률 10%대 기록으로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7월25일 정식으로 데뷔한 `싹쓰리'의 유두래곤(유재석)·린다G(이효리)·비룡(비, 정지훈)의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현장이 공개됐다.

유두래곤과 광희의 `두리쥬와', 린다G와 윤미래가 함께 한 `LINDA', 비룡과 마마무가 손잡은 `신난다'의 `싹쓰리' 솔로곡 음원과 히든트랙 이상순의 `다시 여기 바닷가' 어쿠스틱 버전은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1위부터 6위까지 싹쓸이했다.

그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를 앞두고 긴장했던 `싹쓰리' 멤버들은 노련미와 팀워크로 싹쓰리만의 무대를 완성했다.

데뷔무대에서 1위는 놓쳤지만 싹쓰리는 지난달 3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다시 여기 바닷가'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1일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서도 1위에 등극, 2관왕을 기록했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