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작' 전국 소비자 입맛 잡는다
`하늘작' 전국 소비자 입맛 잡는다
  • 이선규 기자
  • 승인 2020.07.30 16:4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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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매장서 상생마케팅 행사 … 5만 박스 특판

 

`하늘작' 충주복숭아가 전국 롯데마트매장에서 상생마케팅 판매행사를 통해 전국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시는 30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충주시 지원금과 롯데 L포인트를 포함한 후원금 2억5000만원을 들여 할인행사를 실시했다.

농산물 상생마케팅은 기업의 사회공헌과 홍보활동을 연계함으로써 농업인은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제값에 팔고, 소비자는 싼값에 농산물을 구입하는 판매방식이다.

특히, 시는 이번 행사를 위해 `하늘작' 충주복숭아(3㎏) 5만 박스의 물량을 마련했으며, 상자당 5000원 할인된 1만6800원에 판매됐다.

시 관계자는 “상생 마케팅 행사를 후원해준 롯데마트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농산물 판로확대와 지역 농업인들의 소득증대를 위한 다양한 정책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주 이선규기자
cjreview@cctime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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