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축제 생생한 공연 `클릭 한번에'
보령머드축제 생생한 공연 `클릭 한번에'
  • 오종진 기자
  • 승인 2020.07.1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 18일 온라인 행사 `집콕머드 라이브' 개최
K-POP 콘서트·머드체험 등 즐길거리 `다채'

보령시는 오는 18일 오후 4시부터 제23회 온라인 보령머드축제의 메인 행사인 집콕머드 라이브를 개최한다.

집콕머드 라이브는 온라인을 통한 양방향 체험 콘텐츠로 시는 K-POP 콘서트를 개최하고, 이용자들은 스트리밍 솔루션 기술로 현장의 생생한 공연을 보고 그 반응을 실시간으로 그대로 담아내는 것이다.

행사는 ◆김동일 시장의 제23회 온라인 보령머드축제 개막 선언 ◆K-POP 콘서트 ◆사전 집콕 머드체험 키트를 구매한 화상 참가자들의 슬기로운 집콕머드체험 이용 사례 ◆라이브 시청자 대상 퀴즈 및 게임, 경품추첨 ◆지역 댄스팀과 함께하는 머드댄스 배우기 ◆머드를 바르고 함께 즐기는 집콕 머드몹신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날 김환 아나운서와 MBC스포츠플러스 이유빈 아나운서의 사회로 미스트롯 `한가빈'과 올해 5월 데뷔해 유튜브 조회 1900만회를 기록한 `시크릿 넘버', 최고의 퍼포먼스 보이그룹 아이돌 `온앤오프', 대한민국 트로트 여신 `홍진영' 등이 출연해 멋진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체험키트 구매자 중 추첨으로 선정된 500명의 반응을 900인치 초대형 전광판을 통해 실시간 송출하고, 참가자들의 함성과 동작 또한 스튜디오에 반영돼 생생한 현장감을 노출한다.

집콕머드 라이브는 보령축제관광재단 홈페이지(www.mudfestival.or.kr)에 접속해 `집콕머드'→ `집콕머드 라이브 입장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김동일 시장은 “올해 코로나19로 대부분의 축제가 취소 또는 연기된 상황에서 코로나19 재확산과 감염병을 대비한 온택트(온라인-언택트)형 머드콘텐츠 도입으로 포스트코로나 시대 축제와 대규모 행사의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한 매우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면서 “전 국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일부터 사전 판매된 집콕머드체험 올머드체험키트가 판매 8일 만에 1차 완판됐으며, 10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온리체험키트 또한 조기 마감될 것으로 보인다. 구매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령축제관광재단(041-930-0891)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령 오종진기자
oiisb@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