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우아동에 밝은 미래 선물하고 싶어…"
"불우아동에 밝은 미래 선물하고 싶어…"
  • 김금란 기자
  • 승인 2007.05.2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재단 충북지부 후원회, 18일 모금 행사
한국복지재단 충북지역본부 후원회(회장 한상길)는 지난 18일 청주궁전뷔페에서 불우아동 돕기를 위한 '제3회 함께하는 삶, 아름다운 5월'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복지재단 충북지역본부와 충북가정위탁지원센터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불우아동의 정서적 안정을 돕기 위한 정서지원 프로그램 운영기금을 마련하고자 진행됐다.

이날 식사권 판매 수익금과 의류, 의약품 등 후원물품 판매, 홍보책자 기업체광고홍보비, 후원금 등 총 2500여만원의 성금이 모아졌다.

이날 행사를 통해 모은 성금은 소년·소녀가정 아동의 생일 파티, 조손가정 아동 멘토링프로그램, 결손가정 아동 캠프와 교복지원 등의 비용으로 사용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회복지시설 현양원과 충북육아원 아동들이 댄스공연와 핸드벨 연주를 선보였고, 인기가수 임병수씨도 참석해 축하공연을 진행했다.

한상길 한국복지재단 충북지역본부 후원회장은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경제적 자립의지를 키워주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사랑으로 모은 기금으로 아동들에게 밝은 미래를 선물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복지재단 충북지역본부 후원회는 지난 2005년부터 불우아동돕기 나눔행사를 펼치고 있으며, 지난해 1500만원의 성금을 마련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