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새앨범 인기몰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새앨범 인기몰이
  • 뉴시스 기자
  • 승인 2020.05.19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의 장:이터니티(ETERNITY)'
세계 50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투바투)가 새 앨범으로 인기를 확인하고 있다.

19일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전날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이터니티(ETERNITY)'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세계 5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자체 최고 기록이다.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프랑스, 네덜란드, 러시아, 인도, 일본 등에서 정상에 올랐다.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는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새 앨범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트위터 세계 트렌드를 장악했다.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뮤직비디오는 공개 1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건을 돌파했다.

`꿈의 장: 이터니티'는 현실의 벽에 부딪힌 소년들의 이야기다. 세상과 충돌하고 친구 사이의 균열을 경험하기도 하지만 서로가 함께했던 시간만큼은 영원하기를 바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은 트렌디한 팝 장르의 곡이다. 친구들과 함께한 마법 같은 순간이 끝난 뒤 마주한 현실을 `세계가 불타버린 밤'으로 표현해 소년들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전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0일 엠넷 `TMI 뉴스'에 출연한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