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친환경 로컬푸드 유튜브 탄다
태안 친환경 로컬푸드 유튜브 탄다
  • 안병권 기자
  • 승인 2020.03.2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정연씨 `국민안내양 TV'에 코너 개설 … 직거래 진행
'KBS 6시 내고향' 국민안내양 김정연씨의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 모습(왼쪽부터 배우 이동준·가수 김정연, 배우 이일민씨).
'KBS 6시 내고향' 국민안내양 김정연씨의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 모습(왼쪽부터 배우 이동준·가수 김정연, 배우 이일민씨).

 

태안군이 지역 우수 농산물을 널리 알리기 위한 다각적인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군에 따르면 가수 김정연씨의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를 통해 태안의 특산품인 호박고구마, 천일염, 고춧가루, 육쪽마늘 등이 소개된다.

이는 코로나19 사태로 직격탄을 맞은 농가들을 위해 다방면으로 판로를 모색하던 가세로 태안군수가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가수 김정연씨에게 부탁해 이뤄지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김정연씨는 `KBS 6시 내고향'에서 `국민안내양'이라는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에 `뭐든지 팔아드립니다'라는 코너를 개설해 지역 농수산물을 널리 홍보함과 동시에 전국의 지자체와 구독자 간의 직거래를 돕는 역할을 하고 있다.

해당 방송은 27일 오후 5시 `유튜브(https://www.youtube.com/)-국민안내양TV'에서 볼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태안 친환경 로컬푸드의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태안의 우수한 지역 농산물을 많은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안 김영택기자
kyt3769@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