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호텔 인테리어 시장 공략
LG하우시스 호텔 인테리어 시장 공략
  • 엄경철 기자
  • 승인 2020.02.13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호텔페어'서 프레스티지 등 프리미엄 제품 선봬
전시회 기간 전문가 초청 세미나 개최·신규 고객 발굴도

LG하우시스가 `2020 호텔페어'에 참가하며 호텔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와 관련, LG하우시스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호텔산업 전문 전시회 `2020 호텔페어'에 참가해 상업 공간용 바닥재, 벽지 등 호텔 인테리어 자재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LG하우시스는 `에코노 플러스', `프레스티지', `지아마루 스타일' 등 타일 바닥재를 비롯해 준불연·방염 벽지, 데크 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 등 최고급 상업 공간으로 꼽히는 호텔 인테리어에 적합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전시했다.

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강한 내구성과 시공 편의성까지 갖춰 호텔 공간 바닥재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레스티지'와 화재 안전성을 위해 호텔 등 특정소방대상물에 의무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방염 벽지는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LG하우시스는 전시회 기간 동안 호텔 업계 종사자 및 설계사, 인테리어 전문가 약 50여명을 초청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당사 제품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 신규 고객 발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박귀봉 전무는 “호텔 등 상업 공간도 최근에는 공간을 통해 경험을 전달하는 스토리텔링과 함께 고객을 유인할 수 있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마감재의 사용이 더욱 중요해져 가고 있다”며 “향후 LG하우시스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호텔 인테리어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엄경철 선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