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계룡시 시,도의원 김종민후보 지지선언
민주당 계룡시 시,도의원 김종민후보 지지선언
  • 김중식 기자
  • 승인 2020.01.2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영 충남도의원을 비롯한 계룡시 더불어민주당 소속 기초 의원(박춘엽,강웅규,이청환,최헌묵,윤재은) 5명은 22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논산,금산,계룡 지역구 제21대 국회의원 후보로 김종민 현 국회의원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김대영 의원을 비롯한 시 의원들은 지난 20대 총선에서 김종민 후보가 당선된 것은 젊고 새로운 지역의 일꾼을 뽑겠다는 유권자들의 현명한 선택의 결과였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종민 의원은 초선임에도 불구하고 국회 정치개혁특별위원회 간사로서 선거법개정과 검찰개혁을 주도하고 완수해냄으로서 우리 지역의 위상을 높였으며 기획재정위원회 및 법제사법위원회 위원으로서도 여론과 언론이 인정하는 20대 국회 최고의 국회의원으로서 발군의 역량을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역의 숙원사업이었던 논산 충남국방산업단지 후보지 선정, 계룡 경찰서 신설,인삼약초산업 컨트롤 타워 설립을 위한 연구용역비 확보 등 지역 역점사업을 완수해내는 동시에 지역의 미래 발전을 위한 비전 제시에도 최선을 다해왔다고 피력했다.
이에 현재 진행 중인 지역 사업의 마무리와 지속 가능한 논산·계룡·금산의 발전을 위해 김종민 의원을 강력히 지지하며 아울러 김종민 의원을 논산·계룡·금산 지역의 더불어민주당 단일후보로 확정해주길 중앙당 공천관리위원회에 촉구했다.

/계룡 김중식기자
ccm-kjs@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