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선물세트 제안전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선물세트 제안전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0.01.19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상품·프리미엄 와인 등


구매고객 대상 상품권 증정도
대전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 김은수)가 설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 제안전을 진행한다.

또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고객맞이에 나서는 동시에 선물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지하2층 고메이 494에서는 갤러리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강진맥우 정육세트부터 갤러리아 자체 브랜드 상품인 고메이 494 국내산 참기름·들기름 세트, 수제청 세트를 선보인다.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한화갤러리아가 지원 중인 충청남도 우수상품 아름드리 선물세트, 프리미엄 와인, 샤인마스캇, 사과·배 세트, 건강식품 등 다양하게 구성된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더불어 설 선물세트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을 26일까지 지하2층 고메이 494 서비스데스크에서 증정한다.

아울러 20~23일까지 강진맥우, 한산 소곡주 세트, 고사리, 한우 산적 등 차례상에 필요한 제수용 특집전이 진행된다.

설맞이 스페셜 기프트 행사로 당일 5층 유·아동 단일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로 20만원이상 구매시 미니롤 케이크 교환권을 21일까지 기간중 300명에 한해 선착순 증정한다.

6층 행사장에서는 앤드지 겨울 상품전이 열리고, 7층 행사장에서는 어스앤뎀 특집전이 진행된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테팔 설 특집전이 열려 테팔&브라운 가전 10~40%, 테팔 주방 20~5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 다이슨 사은 초대전이 진행되 40만원/80만원이상 구매시 2만원/4만원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전 한권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