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4군 새로운 정치지형 만들 것”
“동남4군 새로운 정치지형 만들 것”
  • 권혁두 기자
  • 승인 2019.12.18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낙현, 보은·옥천·영동·괴산 출사표
성낙현 충북지역자활센터협회장이 보은군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보은·옥천·영동·괴산선거구에 출마를 선언했다.
성낙현 충북지역자활센터협회장이 보은군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보은·옥천·영동·괴산선거구에 출마를 선언했다.

 

성낙현 충북지역자활센터협회장(57)이 내년 4·15 총선 출마를 선언했다.

성 협회장은 18일 보은군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내년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보은·옥천·영동·괴산선거구에 출마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정치가 바뀌면 새로운 세상이 열릴 수 있다는 희망의 비전을 동남4군에 심어주고, 동남4군 군민들이 주권을 당당하게 행사하는 새로운 정치지형을 만들고 싶다”며 출마의지를 밝혔다.

또 “오랫동안 정체되고 오히려 자꾸만 퇴보하는 지역의 경제, 여전히 인프라는 부족하고 인구는 줄고 좀처럼 나아질 기미가 없는 지역의 현실에 한숨이 절로 나온다”며 “무능한 정치, 무책임한 정치는 이제 끝내야 한다”고 주장했다.

성 협회장은 “주어진 장애를 극복하고 끊임없이 공부해서 차별과 편견의 굴레를 벗고, 같은 아픔을 겪는 사람들에게 활로를 열어주는 인생을 살아왔다”며 “깨끗한 양심으로 사회적 약자들을 대변하며 살아온 사람, 힘 있는 여당의 준비된 예비후보로서 동남4군 주민과 함께 책임정치, 생활정치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지난 17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성 협회장은 청주대 사회복지학과, 숭실대 사회복지대학원 등을 졸업하고 충북환경운동연합 보은군지부장과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장을 역임했으며 대한예수교장로회 갈평교회 담임목사를 맡고 있다.

/보은 권혁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