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꿈의오케스트라, 꿈속의 아름다운 선율로 초대
대전꿈의오케스트라, 꿈속의 아름다운 선율로 초대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9.12.0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문화재단 대전꿈의오케스트라 제9회 정기연주회 개최

대전문화재단(대표 박만우)이 7일 대전예술가의집에서 대전꿈의오케스트라 제9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대전꿈의오케스트라는 지역 아동·청소년이 오케스트라 활동을 기반으로 한 상호학습과 협력을 통해 자존감과 공동체 인성을 갖춘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 2010년 창단된 이래 음악 이론, 개인 악기 레슨 및 파트연습, 오케스트라 합주연습, 음악캠프, 지역 초청 연주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동구와 대덕구 학생 60여명의 단원으로 구성된 대전꿈의오케스트라는 이번 연주회에서 타이틀곡인 ‘Once Upon a Dream(꿈속으로)’ 을 비롯해 다양한 곡을 준비해 연주 실력을 선보인다.
특히 꿈의오케스트라가 창단된 2010년 초등학생 단원으로 시작해 첼리스트를 꿈꾸며 음악대학에 진학한 안요셉 군이 함께 무대에 올라 단원들과의 연주를 통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박만우 대표이사는 “올해 아홉 번째 정기연주회를 맞은 대전꿈의오케스트라는 음악을 통해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지역 대표 문화복지사업으로, 아름다운 선율을 감상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무료며, 자세한 내용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dcaf.or.kr)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