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 글로벌의료뷰티학과 국제미용경진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건양대 글로벌의료뷰티학과 국제미용경진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 김중식 기자
  • 승인 2019.11.2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양대학교 글로벌의료뷰티학과는 지난 18일 오산시청 강당에서 열린‘제2회 국제미용경진대회 뷰티스트 컴페스트 시상식’에서 본 대회에 참가한 재학생 11명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지난 3일 오산스포츠센터에서 오산시의 후원과 한국뷰티교류협회의 주최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헤어,피부,메이크업,네일 분야 등의 우수 미용인을 발굴하기 위해 진행된 대규모 국제대회로 1000여명 이상의 선수가 참가해 자웅을 겨뤘다.
건양대 글로벌의료뷰티학과 재학생들은 이번 대회에 참가해 총6개 부문,11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재학생 참가자 중 박신혜씨(2)가 등관리스웨디시와 얼굴스웨디시 부문에 출전해 두 종목에서 각각 협회장상과 은상을 수상했고 △일반기초커트부문에서 안수진씨(3)와 박수빈씨(1)가 각각 국회의원상과 금상,손효진·유한나씨(2)가 각각 은상,△창작퍼머넨트 부문에서 정정인씨(3)가 시장상,△일반퍼머넨트웨이브 부문에서 조은혜씨(3)와 나혜림씨(1)가 각각 금상과 은상,△두피관리 부문에서 최선아씨(4)와 정유정씨(3)가 각각 시의장상과 대상,△림프관리 얼굴 부문에서 안정아씨(3)가 금상을 수상했다.
대회 출전을 총괄한 글로벌의료뷰티학과 노영희 교수는“처음 출전한 대회였지만 다양한 종목에서 학생들의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유익한 기회였다”며“학생들의 도전과 자신감,열정적인 연습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논산 김중식기자
ccm-kjs@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