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마당 디자인 챌린지 공모
상상마당 디자인 챌린지 공모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9.09.17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29일까지 접수
KT&G가 국내 디자이너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2019 KT&G 상상마당 디자인 챌린지'의 출품작을 29일까지 공모한다.

`상상마당 디자인 챌린지'는 KT&G가 국내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운영해 온 신진 디자이너 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잠재력 있는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우수 디자인의 제품화 및 유통을 도와 대중에게 색다른 디자인 트렌드를 선보여 왔다.

올해는 전문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진행하던 기존 모집 방식에서 벗어나 분야에 상관없이 다양한 예술가들의 디자인을 공모한다.

이번 `KT&G 상상마당 디자인 챌린지'의 공모 주제는 `LOVE'로,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그래픽 디자인을 출품하면 된다.

출품 방법은 참가자의 인스타그램에 출품작을 포스팅한 후 상상마당 디자인스퀘어 인스타그램(@ssmadangdesign)으로 게시물 링크를 공유하면 된다.

출품작은 제품화하기에 적합하고, 저작권법을 준수한 순수 창작물이어야 한다.

당선자에게는 상금뿐만 아니라 상상마당 홍대 방문객에게 작품을 선보일 기회가 주어진다.

KT&G 관계자는 “공모전을 통해 창의적인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국내 디자이너들의 지속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대전 한권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