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대, 윌드N-뷰티 프로페셔널 콘테스트 개최
남서울대, 윌드N-뷰티 프로페셔널 콘테스트 개최
  • 이재경 기자
  • 승인 2019.09.0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서울대학교(총장 윤승용)가 오는 10월 12일 서울 KBS 스포츠 아레나홀에서 ‘2019 월드N-뷰티 프로페셔널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남서울대와 서울경제TV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한국, 중국, 싱가폴, 베트남, 말레이시아, 대만, 네팔 등 세계 각지의 뷰티 아티스트들이 참석하는 국제규모의 대회이며, 7개 부문(헤어디자인·두피관리·피부미용·메이크업·네일아트·반영구·속눈썹)의 28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2019 월드N-뷰티프로페셔널 콘테스트 이윤석 총괄대회장은 “최근 K뷰티로 일컬어지는 대한민국의 미용분야 발전은 아시아 전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며 “이번 대회가 국가 간 미용문화교류의 장이 되어 세계에 대한민국의 미용문화를 알리고, 미용산업의 질적 향상과 실력있는 전문뷰티인 양성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대회 개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남서울대 뷰티보건학과는 뷰티와 보건을 융합하여 학문적으로 발전시키며 새로운 뷰티문화를 창조하는 마케팅 능력을 겸비한 3세대 미용인을 양성하는 학과로 2019년에는 K뷰티산업을 이끌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대학원에 뷰티보건학 석사과정을 개설했다.
남서울대 뷰티보건학과는 이번 수시모집에서 일반전형 11명, 지역인재전형 3명, 고른기회전형 1명, 다문화·다자녀전형 1명 등 총 27명을 선발한다. 2020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 기한은 6일부터 10일까지다. 

/천안 이재경기자
silvertide@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