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뷰티페스티벌 예술작품 `눈길'
충주뷰티페스티벌 예술작품 `눈길'
  • 윤원진 기자
  • 승인 2019.09.03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미용사회충주시지부 주최 … 헤어바이나이트 등 시연
김인숙 지부장 “지역 미용인들 열정적 활동 등 노고 감사”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사)대한미용사회충주시지부가 주최한 뷰티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다.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사)대한미용사회충주시지부가 주최한 뷰티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다.

 

2019충주뷰티페스티벌이 지난 1일 충주세계무술공원 메인무대에서 열렸다.

(사)대한미용사회충주시지부(지부장 김인숙)가 주최하고 충주시가 후원한 이번 뷰티페스티벌은 충주를 표현한 헤어창작작품, 크리에이티브, 헤어바이나이트 시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뷰티쇼로 펼쳐졌다.

특히 헤어바이나이트는 밤의 파티를 위한 헤어스타일로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우며 고난도의 기술을 필요로 하는 작품으로 지난 7월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에서 수상한 미용인들이 직접 시연하는 등 수준 높은 헤어쇼를 선보였다.

여기에 전문모델과 한림디자인고의 뷰티 관련학과와 한국교통대 항공서비스학과 학생 및 일반인이 함께 참여하는 모델쇼도 관중들의 호응을 얻었다.

대한미용사회충주시지부는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기간 헤어바이나이트 마네킹 작품 전시회를 개최하고, 부대행사로 페이스페인팅 및 핸드마사지, 팔마사지 체험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김인숙 지부장은 “무더운 여름 내 미용에 대한 열정으로 작품 활동에 매진해준 충주시 미용인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미용인들의 권익보호와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주 윤원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