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어스 리프레싱 캠핑 이벤트’ 참여하세요
‘쿠어스 리프레싱 캠핑 이벤트’ 참여하세요
  • 윤원진 기자
  • 승인 2019.09.02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주류, 20~22일 포천 비둘기낭캠핑장서 … 10월까지 3회

 

롯데주류가 전국 각지의 캠핑장에서 자연의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쿠어스 리프레싱 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대 캠핑 커뮤니티인 `캠핑 퍼스트'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올해 10월까지 총 3회에 걸쳐 이뤄진다. 오는 9월 20~22일에는 포천에 위치한 `비둘기낭캠핑장'에서 `쿠어스'와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2일부터 `캠핑 퍼스트'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방문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다.

록키 산맥의 물을 사용해 만들어진 `쿠어스'가 `세상에서 가장 상쾌한 맥주(The world's most refreshing beer)'로 알려진 만큼 야외에서 상쾌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캠핑을 통해 소비자들이 `쿠어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는게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롯데주류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장에서는 소비자들이 최적의 온도에서 `쿠어스'를 즐길 수 있도록 `칠링(Chilling) 서비스 부스'가 운영된다. 캠핑장을 찾은 소비자들은 `쿠어스'를 가장 상쾌하게 마실 수 있는 온도(3.8도)가 되면 라벨의 일부가 푸른색으로 변하는 `쿠어스' 특유의 변온 라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캠핑의 특성을 고려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젠가, 원반 던지기 게임, 에어 하키, 얼음 깨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록키 산맥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도 설치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충주 윤원진기자
blueseeking@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