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츠 수퍼클리어' 용량 늘리고 맛·품질 그대로
`피츠 수퍼클리어' 용량 늘리고 맛·품질 그대로
  • 윤원진 기자
  • 승인 2019.08.25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주류, 420㎖ 한정판 대용량 제품 출시 … 가격경쟁력 제고

 

`피츠 수퍼클리어'가 한정판 대용량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피츠 수퍼클리어'의 가장 큰 특징은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대폭 줄여 가격경쟁력을 높였다는 점이다.

420㎖ 용량에 출고가는 902원으로 355㎖ 캔 제품 대비 용량은 65㎖ 늘렸고 가격은 337원 저렴하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발포주와 1㎖당 가격이 비슷한 수준이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80%의 맥아를 함량,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으로 만든 알코올 도수 4.5도의 맥주로 부드러운 목넘김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한정판 `피츠 수퍼클리어'는 9월 초부터 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에서 12캔 묶음, 24캔 묶음으로 구성된 기획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12캔 기획팩 예상판매가:1만2000원대~1만4000원대)

롯데주류 관계자는 “품질은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가성비, 가심비를 모두 갖춘 기획팩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충주 윤원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