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축제 … 1만원으로 다 된다
여행·축제 … 1만원으로 다 된다
  • 윤원진 기자
  • 승인 2019.08.19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시 세계무예마스터십 · 무술축제 연계


30일부터 코스별 감성버스투어 운영 나서


1만원 추가땐 충북 대표관광지 관람 가능
충주시가 1만원으로 충주여행도 하고 축제도 즐길 수 있는 투어를 제공한다.

시는 오는 30일부터 9월6일까지 8일간 열리는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과 충주세계무술축제를 연계한 특별 감성버스투어를 운영한다.

감성버스투어는 2만5000원으로 주요관광지와 식사,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충주만의 독특한 투어프로그램이다.

충주체험관광센터는 세계무술축제와 무예마스터십 개최 기간에 더 저렴한 가격으로 행사도 즐기고 충주관광도 할 수 있는 특별한 코스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만원의 행복' 프로그램은 오대호아트팩토리(정크아트 체험 및 관람), 사과한과만들기, 건강식(농가맛집), 충주세계무술축제(문화공연, 연무대회, 이벤트 등)를 단돈 1만원으로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다.

여기에 1만원만 추가하면 되는 `이만원의 행복' 프로그램은 도내 대표적인 강소형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코스로 괴산한지체험박물관, 건강식(농가맛집),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관람, 오대호아트팩토리(정크아트 체험 및 관람)로 구성했다.

코스 내 무술축제와 무예마스터십은 상황에 따라 상호 변동될 수 있으며, 출발지는 충북도청, 충주체험관광센터 두 곳이다.

특별 감성버스투어 예약 및 문의는 충주체험관광센터(845-0245)로 문의하면 된다.

/충주 윤원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