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충청점 개점 7주년 행사 `풍성'
현대百 충청점 개점 7주년 행사 `풍성'
  • 이형모 기자
  • 승인 2019.08.18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달 8일까지 `BIG WIN 경품 대축제'… 푸짐한 경품 준비
20일 3 디바 콘서트·21일 코미디극 옹알스 공연 등 진행

 

현대백화점 충청점이 개점 7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다음달 8일까지 이어질 `BIG WIN 경품 대축제'에서는 현대자동차 VENUE, LG/삼성 냉장고와 건조기, TV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됐다.

경품 응모는 매장 내 상품 구입 후 영수증 하단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횟수에 제한은 없고, 9월 9일에 추점이 진행된다.

8월 23일부터 29일까지는 현대백화점 카드를 사용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하루 1000명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자사상품권을 증정하는 감사 사은행사도 마련된다.

단 이 기간 중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식당가나 프레시마켓 등 일부 식품구매 영수증으로는 참여할 수 없다.

7주년 개점과 함께 인기브랜드들의 새로운 입점도 이어진다.

지난달 31일 충청지역 최초로 더 많은 상품을 취급하는 `스타디움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 아디다스를 시작으로, 요가복 브랜드인 `젝시미스', 프리미엄 밀크티 `더앨리' 등 인기브랜드들이 대거 오픈했다.

이 외에도 다음달 9일까지 50개가 넘는 브랜드들이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 행사기간 중 부대행사로 백화점 7층 토파즈홀과 하늘정원에서는 다양한 문화행사들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개점 7주년을 기념해 20일 김혜림, 박혜경, 양수경의 `3 DIVA CONCERT'가 열리고 21일에는 세계가 인정한 `넌버벌 코미디극 옹알스'의 공연도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충청점 7주년을 맞아 친숙하면서도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형모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