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청소년들 숨겨둔 끼 발산
논산 청소년들 숨겨둔 끼 발산
  • 김중식 기자
  • 승인 2019.08.1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4회 청소년문화제 … 23일부터 시민공원 일원서
지난해 축제 모습.
지난해 축제 모습.

 

청소년문화행복특별시 논산에서`청소년의,청소년을 위한,청소년에 의한'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논산시와 논산계룡교육지원청이 공동 주최하는 제14회 논산시 청소년문화제가 시민공원과 논산문화원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14회를 맞는 청소년문화제는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만드는 종합 문화?예술축제로 타운홀미팅,K-POP경연대회,연극제 등 6개분야 10개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채워진다.

첫날 23일 시민공원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개막식과 함께 청소년문화제 대표 프로그램인 `청소년 K-POP 경연대회'를 개최해 노래, 댄스, 랩 등 청소년들의 넘치는 끼와 재능을 발산하는 열정의 장을 마련한다.

개막축하공연에는 인기가수`폴킴', 랩퍼 `슈퍼비'의 초청공연이 한여름 밤 시민공원을 뜨거운 함성과 열기로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24일에는 `우리고장 논산 바로알기 역사이벤트', 26일부터 30일까지는 청소년들의 패기와 열정을 담아낸 `제5회 청소년연극제'와 `제5회 청소년국악제'가 논산문화원에서 열려 참신하고 풍성한 문화의 향연으로 청소년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31일에는 `함께 만드는 논산의 미래'를 주제로 청소년이 청소년정책을 만들어가는 참여민주주의 장인 2019 타운홀미팅`청소년정상회의`가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려 문화제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논산 김중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