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브랜드 미스터크로와상 런칭 큐브스퀘어, 국내시장 석권 박차
제2브랜드 미스터크로와상 런칭 큐브스퀘어, 국내시장 석권 박차
  • 이형모 기자
  • 승인 2019.08.15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서울 등 8개점 오픈·연말까지 30여곳 개설
유영복 대표 “프리미엄 제품 소비자에 제공할 것”
서울 강서 마곡지구 미스터크로와상점 내부 모습.
서울 강서 마곡지구 미스터크로와상점 내부 모습.

 

프리미엄 도넛과 커피 전문업체인 큐브스퀘어가 제2브랜드인 미스터크로와상을 런칭해 국내시장 석권에 나섰다.

큐브스퀘어의 제1브랜드인 도넛엔커피는 뉴코아백화점, 제천케이블카점 등 전국 20여개 점을 100% 직영으로 운영해 성공을 거뒀다.

제2브랜드인 미스터크로와상은 서울 강서 마곡지구, 제주용담동 해안도로점 등 8개 점은 이달에 오픈하고 연말까지 전국 30여개 점을 개설할 예정이다.

큐브스퀘어는 내년 상반기까지 100호점 개설을 목표로 도넛공장이 있는 성남센터에 직원을 대거 충원하고 위생적인 생산시설도 확충했다.

생산시설 확충으로 크로와상 40종류와 도넛 50종류, 조각케이크 및 원형 케이크, 쿠키 등을 직영점에 공급할 예정이다.

큐브스퀘어는 현재까지 100%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어 가성비 높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것이 장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유영복 대표

 

유영복 큐브스퀘어 대표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행복한 즐거움을 고객에게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국내 최고의 원료와 제품, 위생적인 시설로 프리미엄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형모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