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보부상 콜센터 문 열었다
충남 보부상 콜센터 문 열었다
  • 오세민 기자
  • 승인 2019.08.08 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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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애로 상담·제도 개선 접수·자문 등 지원
충남도와 충남경제진흥원은 지난 1일부터 충남도 소상공인을 위한 `충남 보부상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충남 보부상 콜센터는 소비인구 감소 및 최저임금 상승과 근로시간 단축 등으로 소득 및 경영악화를 겪고 있는 도내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충남 보부상 콜센터에서는 △소상공인 애로 상담 △소상공인 지원사업 안내 △소상공인 제도 개선 접수 △소상공인 전문가 연결 및 자문 등을 지원한다.

단순 상담의 경우 상담사가 직접 안내하며 업무에 대한 세부 상담의 경우 사업 담당자에게 정확히 연결함으로써 소상공인들에 안내가 신속하게 처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경영진단, 점포진단 등 전문가의 자문이 필요한 경우에는 충남 보부상 콜센터 자문위원에 의한 무료 방문 상담이 지원된다.

/내포 오세민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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