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위도우' 첫 번째 출격
`블랙위도우' 첫 번째 출격
  • 뉴시스 기자
  • 승인 2019.08.04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엔드게임 이후 라인업 공개
내년 5월 … 마동석 출연 `더 이터널스'는 내년 11월 개봉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블랙위도우, 상치, 닥처스트레인지, 왓이프, 호크아이, 로키, 이터널스, 더팔콘 원터솔져, 완다비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블랙위도우, 상치, 닥처스트레인지, 왓이프, 호크아이, 로키, 이터널스, 더팔콘 원터솔져, 완다비전.

 

#블랙 위도우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릿 조핸슨)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죽자, 그녀의 퇴장을 두고 아쉬움을 표하는 목소리가 컸다. `베를린 신드롬'(2017)의 케이트 쇼트랜드(51) 감독이 연출한다. 내년 5월1일 개봉한다.



#더 팔콘 & 더 윈터 솔저

MCU에서 `캡틴 아메리카'의 조력자로 활약한 `팔콘 샘 윌슨'과 `윈터 솔저 버키 반즈'를 주인공으로 한 영화다.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내년 가을에 공개된다.



#더 이터널스

`더 이터널스'는 중국 감독 `클로이 자오'(37)가 메가폰을 잡았다. 불사의 종족 이터널스가 주인공이다. 마동석은 `길가메시' 역으로, 헐크에 견줄 만한 캐릭터다. 앤절리나 졸리(44) 등이 출연한다. 내년 11월6일 개봉한다.



#상치

케빈 파이기 대표는 중국계 캐나다 배우 시무 리우(30)가 주인공 역인 쿵후 대가 `상치' 역을 맡았다고 발표했다. 중국 배우 량차오웨이(57·양조위)는 빌런 `만다린'으로 분한다. 데스틴 대니얼 크레턴(41)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2021년 2월 12일 개봉한다.



#완다 비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절절한 로맨스를 선보인 `완다 막시모프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와 `비전'(폴 베터니)의 이야기다. 이 작품은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2021년 봄에 볼 수 있다.



#로키

`로키'는 작품 `토르'와 `어벤져스' 시리즈에 등장한 `토르'의 동생이자 `장난의 신'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테서렉트를 가지고 사라졌다. 이후의 이야기가 그려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작품들처럼 톰 히들스턴(38)이 `로키' 역을 맡는다.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2021년 봄 공개 예정이다.



#왓 이프…?

MCU의 첫 애니메이션 영화다. 원작 코믹스의 `왓 이프(What if)'를 바탕으로 MCU에서 벌어지지 않았던 만약의 상황을 그린다.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2021년 여름에 공개된다.



#닥터 스트레인지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

`닥터 스트레인지'의 속편이 5년 만에 돌아온다. 전편을 연출한 스콧 데릭슨(53)이 감독한다. `닥터 스트레인지' 역의 베네딕트 컴버배치(43) 외에도 `스칼렛 위치' 엘리자베스 올슨(30)이 등장한다. 2021년 5월7일 개봉한다.

#호크아이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제러미 레너(48)가 연기한 `호크아이 클린트 바턴' 역시 디즈니 플러스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 2021년 가을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