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서 제23회 전국청소년연극제 열린다
예산서 제23회 전국청소년연극제 열린다
  • 오세민 기자
  • 승인 2019.07.3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27일부터 11일 동안 문예회관 ·군청 추사홀서


집행위 청소년기획단 출범식 개최 … 전국 18개팀 경연
제23회 전국청소년연극제가 오는 8월 27일부터 9월 6일까지 11일간의 일정으로 예산군문예회관 및 예산군청 추사홀에서 열린다.

이에 따라 제23회 전국청소년연극제 집행위원회는 지난 24일 청소년기획단 출범식을 갖고 연극제가 열리는 군 문예회관과 군청 추사홀, 예산시네마 광장 등 축제장 일대를 답사했다.

이날 출범식에 참석한 세종국제고 2학년 윤난아 학생은 “출범식 때문에 예산을 처음 방문했는데 정말 유익한 시간이 됐다”며 “제23회 전국청소년연극제가 역대 어떤 청소년연극제보다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승원 집행위원장은 “청소년 기획단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넘치는 열의에 기대가 크다”며 “군 단위에서는 처음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전국청소년연극제는 전국 시·도 예선을 거친 고교 연극팀 18개팀이 경연을 펼치게 되며, 부대행사로 청소년 버스킹 무대 `럭(LUCK)끼페스티벌', `청소년 EDM파티', `예술인 선배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등이 충남도립도서관에서 진행된다.

공연 관람은 무료이며 도내 중·고교 단체관람 시 무료버스가 제공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집행위원회(070-7724-3787)로 문의하면 된다.

/예산 오세민기자

ccib-y@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