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쿨러백' 마시고 무더위 날리세요
맥주 `쿨러백' 마시고 무더위 날리세요
  • 윤원진 기자
  • 승인 2019.07.23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주류, 소형·백팩형 등 패키지 출시
롯데주류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출시한 다양한 맥주 쿨러백의 모습. /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출시한 다양한 맥주 쿨러백의 모습. /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대표 김태환)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맥주 쿨러백(Cooler Bag) 패키지를 선보인다.

쿨러백 패키지는 맥주를 시원한 상태로 손쉽게 운반할 수 있어 무더운 여름 휴가철, 야외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다.

캔맥주 6개(355ml)로 구성된 `미니 쿨러백 패키지'는 기존 쿨러백이 12캔, 24캔 크기로 소규모 나들이에 이용하기에 다소 부담스러웠던 것에 비해, 크기를 줄이면서도 보냉 기능은 유지해 실용성을 높였다. `클라우드(Kloud)', `피츠(Fitz)' 등 맥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쿨러백 뚜껑에 컵홀더가 있어 테이블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캠핑 쿨러(Camping Cooler)'(24캔), 별도의 수납공간이 있고 어깨에 맬 수 있는 형태의 `크로스-쿨러백(Cross-Cooler Bag)'(12캔) 등 다양한 종류의 쿨러백이 판매되고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과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다양한 쿨러백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충주 윤원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