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 中企 우수제품 `한자리에'
옥천 中企 우수제품 `한자리에'
  • 권혁두 기자
  • 승인 2019.07.2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도·복숭아축제 기간인 26일부터 3일간 전시 박람회


옥천생활체육관 일원서 개최… 우수성 홍보·할인 판매
13회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축제 기간인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1회 옥천군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 박람회'가 옥천생활체육관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지역 43개 업체가 참가해 참관객과 군민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전시와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부대행사로 무대공연과 경품행사, 시연·체험 행사를 준비해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도 제공한다.

박람회 참가기업 맞춤형 국내 마케팅 전문가를 초빙해 기업과 1대 1 구매 상담을 통한 판로 개척 기회도 제공한다.

(재)충북기업진흥원, 금융 3사(국민·기업·농협은행), 고용복지플러스센터, 일자리센터, 옥천기업인연합회도 참여해 중소기업육성자금, 창업자금 지원, 구인·구직자 만남의 장 등 원스톱 상담 서비스 창구를 운영한다.

김재종 군수는 “지역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 홍보와 지역 제품 애용 계기를 마련하고, 판로개척을 지원해 지역 기업 경쟁력 강화와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할 것”이라며 “미숙한 부분을 보완해 내년에는 전국단위 박람회 행사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옥천군에는 7개의 산업(농공)단지가 있으며, 옥천 2의료기기 산업단지를 오는 8월부터 분양, 2020년 7월 조성 완료할 계획이다. 450개 중소기업이 가동 중이며 고용된 임직원은 6500명에 이르고 있다.

/옥천 권혁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