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정상화 고맙습니다”
“아파트 정상화 고맙습니다”
  • 김중식 기자
  • 승인 2019.07.21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룡 파라디아APT 주민들 시청 방문 감사 인사
지난 18일 파라디아APT 입주민대표회의 동대표들이 아파트 정상화에 노력해 준 계룡시를 직접 방문해 고마움을 전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15일 시가 계룡파라디아APT 주택건설사업의전체 사용검사를 완료함에 따라 임대보증서 발급을 통한 입주민재산권을 보장 받고 시설물 보수 등이 문제가 해결됨에 따라 안정적인 생활이 가능해져 이에 대한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최홍묵 시장,박춘엽 시의회 의장, 김종민 국회의원을 비롯한 시의원 등이 참석해 그동안 아파트 정상화를 위해 노력한 입주민과 관계공무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의 발전방향도 모색했다.

입주민 대표들은 “그동안 국토교통부 등 관계기관의 지속적인 협의와 해결책 마련을 위해 일선에서 노력해 준 최홍묵 시장을 비롯한 관계공무원들 덕분에 이제야 마음 편히 집에서 지낼 것 같다”며 입주민 전체를 대표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최홍묵 시장은 “입주부터 지금까지 입주민의 고통과 아파트 정상화를 위한 노력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시는 입주민의 권익보호 및 편의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종민 국회의원도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결실을 맺은 입주민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며 계룡파라디아APT의 갈등해결 및 주민화합 사례는 전국에 공유하고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계룡 김중식기자

ccm-kjs@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