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영동 소상공인들을 응원합니다”
“옥천·영동 소상공인들을 응원합니다”
  • 김금란 기자
  • 승인 2019.07.1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동 고당사 삼일공원서
19일 제1회 작은 음악회
불교공뉴스 TV 녹화방송
박세복 군수·박덕흠 의원
응원 메시지·지원 약속도
불교공 뉴스 TV가 지난달 첫 방송한 '힐링대담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 프로그램에 출연한 영동, 옥천SNS 홍보 서포터즈 회원들 모습. /불교공스TV 제공
불교공 뉴스 TV가 지난달 첫 방송한 '힐링대담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 프로그램에 출연한 영동, 옥천SNS 홍보 서포터즈 회원들 모습. /불교공스TV 제공

 

영동 고당사(주지 혜정 스님)는 오는 19일 오후 5시 영동 삼일공원에서 제1회 영동 고당사 작은 음악회 소상공인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공연은 김철환 영동군관광축제재단 이사의 사회로 진행된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오카리나 소리향기, 색소폰 앙상블 영동나팔소리, 노래하는 화가 원숙이, 가수 손유상, 안산 트롯가수 여경이, 난계국악단원의 대금 연주 등이 펼쳐진다.

특히 영동군과 옥천군 소상공인들을 홍보하기 위해 영동과 옥천 SNS 홍보 서포터즈 회원들이 홍보활동에 나선다.

불교공뉴스 TV(대표이사 혜철 스님·옥천 대성사 주지)는 이날 음악회를 녹화해 방송할 예정이다.

고당사 주지 혜정 스님은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매월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 작은 음악회'를 주최할 예정이다.

또한 불교공뉴스 TV 힐링대담 녹화방송에 출연하는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물품을 현장에서 직접 구입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그 자녀들의 장학금을 후원하기로 했다.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를 주제로 열리는 고당사 음악회에는 영동군 출신의 가수와 예술인 및 학생들은 취지에 공감해 출연료를 받지 않고 무료로 무대에 선다.

이날 음악회에는 박세복 영동군수, 박덕흠 국회의원, 김영호 영동경찰서장, 영동군 도·군의원, 배광식 영동 문화원장 등이 참석해 소상공인들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지원을 약속할 예정이다.

불교공뉴스 TV는 지난달 `힐링대담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첫 방송을 내보냈다.

혜철 불교공뉴스 TV 대표이사는 “방송 `힐링대담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는 지역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듣고 소원지를 받아 기관단체장에 전달해 소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응원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옥천과 영동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매월 2회 방송을 송출해 지역을 찾는 관광객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기회를 만들어 지역상권이 활성화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당사 작은 음악회 소상공인 힐링콘서트는 오는 27일 오후 7시 불교공뉴스 TV 힐링대담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를 통해 방영된다.

/김금란기자
silk8015@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